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향수순위 상위권을 차지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2. 6. 21. 15:53

    상대로부터 풍기는 향기는
    첫이미지까지 변하게 만들
    수 있어요. 그만큼 향기가
    중요하다는거죠. 향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을
    어렵지 않게 알수가있죠.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향수에
    대한 관심도와 생산되는
    향수들이 더욱 많아진것을
    알 수가 있어요.
    여러 종류들의 향수 중에서도
    특히 여자향수순위 1위 제품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 여럿 되실꺼에요.

    저도 사람을 상대하는
    직업인 서비스직을
    하다보니 향수에 대한
    관심도 높고 직접 구매도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여자향수순위 제품도
    지인들한테 받고 인터넷의 도움도
    얻고 구매를했엇는데 그 중
    제가 정말 여러개를 직접 사용해보고
    제일 만족했던 제품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제가 공유해드리고싶은
    향수제품은 에스큐제약회사에서
    나온 엑스페로 우먼 오드퍼퓸이라는
    향수입니다. 100ML 기준 가격도
    굉장히 합리적이라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향수랍니다!
    저는 여자향수순위로 검색을
    하다가 좋다는 이야기를 보고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후기들이 긍정적이였고,
    데일리로 쓰기에 좋으며 지속력도
    좋아서 만족한다는 분들이
    많았던 이유가 분명히 있었죠.

    향수 제품 자체는 아무래도
    독하거나 무거운향일 경우
    다른 사람한테 피해를 줄 수 있는
    부분인데요. 제가 아무래도 독한
    향을 맡으면 두통이 발생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할때
    가끔 놀라는 경우도 있었거든요.
    하지만 이 엑스페로 향수는 은은한 향이
    오랜 시간동안 지속되기때문에
    부담이 없었고, 잔향도 너무 좋아서
    주변 지인들이 물어볼 정도였죠.
    솔직히 저는 향을
    맡아보고 난 후에 구입을 한게
    아니라 우선 먼저 사게 된 케이스
    이기도 해요. 예상외로
    향이 너무 좋아서 요즘엔
    에스큐제약 제품으로만 사용하고
    있는 중이에요!

    이 향수를 사용하기 전에는
    무조건적으로 향이 진하고
    독할 것이라고 예상을 했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가벼워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향이라 좋았어요.
    오드 퍼퓸이라서 잔향도
    오래가고 지속력도 너무 좋아서
    만족했죠.
    그리고 처음엔 자몽 향이 풍기면서
    산뜻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전달을 하고 플라워 향이 섞이면서
    더욱 풍서해지는 것을 느낄 수가 있어요

    베이스코트로는 샌달우드 향과
    함께 머스크 향이 베이스로 있어서
    은은한 잔향은 물론이고 누구나
    좋아할 만한 향을
    품고 있어서 좋아요!
    너무나 향이 진하거나 거부감이 느껴지면
    뿌리는 사람도 괴롭기도 하고 이 향을
    맡게 되는 타인도 고통스러운 것은
    마찬가지죠.
    게다가 이성에도 좋은 기억을
    주지 못하기 때문에 좋지 않겠죠.
    하지만 이 향수는 은은한 향이
    매력이라 이성뿐만이 아니라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을 수 있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기도 했어요

    특히 제약회사에서 만들어서 그랬을까요?
    성분이나 들어가있는 원료에 대해서도
    믿음을 가질 수가 있었는데요
    특히 향수를 쓰면 트러블이
    나는 분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고해요
    그래서인지 엑스페로 향수의 경우
    한국 소비자 연구협회 선정 한국소비자
    만족도 대상을 받은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안전성에대해 안심할 수가
    있다는 점도 말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해서 너무 만족했어요.
    이 제품 안을 들여다보면
    여섯가지의 추출물을
    혼합해서 만들었는데요. 특히
    몸에서 나는 안 좋은 냄새를
    없애는 기능도 한다고 해요

    저는 처음에 향을 맡고 난 후로
    완전히 반해버려서 현재까지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사용하고있는 제 자신도
    너무 좋고 주변에서도 향수에
    대해서 물어보는 사람들도 많이
    있어서 자부심도 느껴집니다!
    또한 페로몬 향 향수 덕분에
    소개팅에서 남친도 만들 수 있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향을 통해 좋은 인상이
    전달 된다는 것에는 그 효과가
    확실하다고 직접
    느끼기도 했네요.
    생각보다 무겁지 않다 보니
    사계절 내내 계절감과 상관없이
    사용하기좋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이
    계시면 이 제품으로
    알아보시면 좋은 도움이
    될 수 가 있어요!




    https://url.kr/5xrqv7





Designed by Tistory.